청수도서관이 오는 10월까지 ‘도서관에서 놀아유(you): I ♡ KOREA’를 운영한다./천안시
청수도서관이 오는 10월까지 ‘도서관에서 놀아유(you): I ♡ KOREA’를 운영한다./천안시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청수도서관(관장 문현주)이 오는 10월까지 '도서관에서 놀아유(you): I ♡ KOREA'를 운영한다.

'도서관에서 놀아유(you)'는 연말까지 청수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공간 및 체험, 도서 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추석과 한글날이 속한 9~10월에는 'I ♡ KOREA'라는 테마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간다.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형 윷놀이와 공기놀이를 준비했으며 우리 문화와 한글을 주제로 다양한 추천도서를 전시했다.

또 오는 23~24일에는 나만의 공기를 꾸미는 활동 '공기놀이 만들어볼까요?'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당일 방문자 선착순 50명이 참여 가능하다.

청수도서관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풍요로운 놀이문화를 선사하는 '도서관에서 놀아유(you)'는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청수도서관을 방문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풍요로운 한가위처럼 민속놀이를 통한 풍요로운 우리 문화를 체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