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생활과학대학이 지난 15일 중부매일과 함께 진행하는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충북대 생활과학대학이 지난 15일 중부매일과 함께 진행하는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북대학교 생활과학대학은 중부매일과 함께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은 지난 15일 충북대 생활과학대학 N18동에서 진행된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운영된다.

4기 대학생 기자단에 선발된 강준수(러시아언어문화학과), 김민지(영어영문학과), 신수현(국제경영학과), 신해현(영어영문학과), 안하은(경영정보학과), 조재권(식품영양학과) 학생 등 6명이 활동하게 된다.

충북대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은 중부매일이 진행하는 교육과 신문사 현장 방문 등을 통해 기자로서의 역량을 갖추고 우리 지역과 시대의 현안에 대한 아이템 발굴 및 취재 활동을 통해 대안과 해법을 제시하는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라이프 솔루션 대학생 기자단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생활과학대학이 중부매일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지역인재 양성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0년도 생활과학대학 학생들로 구성된 1기 활동에 이어 올해 충북대 전체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해 4기를 선발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