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한미약품·보령제약 등 3주간 진행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바이오기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한 9월 3주간에 걸쳐 '바이오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바이오기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한 9월 3주간에 걸쳐 '바이오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바이오기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한 '바이오기업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바이오기업 채용설명회'는 지난 5일 한미약품을 시작으로, 12일 메타바이오메드, 19일 보령제약 등 3주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해당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총 16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청주대학교 학생들만을 위한 맞춤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기업은 9월에 2023년 하반기 공채를 진행하고 있어 입사 지원 예정인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충청북도와 청주대의 전략 및 특성화 분야인 바이오기업 채용설명회를 청주대학교에서 진행하게 되어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회사와 연계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생생한 기업정보의 제공뿐만 아니라 실제 채용으로도 연계할 수 있는 자리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