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11월 5일까지 사이버 괴산군민 대상 진행

괴산군(군수 송인헌)이 '2023 괴산김장축제'를 맞아 사이버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괴산군(군수 송인헌)이 '2023 괴산김장축제'를 맞아 사이버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군수 송인헌)이 '2023 괴산김장축제'를 맞아 사이버 괴산군민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사이버 괴산군민'이란 괴산군과 사이버군민 간 상생발전과 지역의 새로운 활력을 충전함은 물론 도농 교류 촉진 등 각종 정보교환과 지역발전을 위한 제도이며, 사이버 군민에게는 사이버군민증이 발급되어 괴산군민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사이버 괴산군민으로 가입하고 사이버 괴산군민 홈페이지(www.goesan.go.kr/cyber/index.do)의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2023 괴산김장축제' 응원 댓글과 함께 퀴즈 정답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군은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150명을 추첨해 사과즙, 사과고추잼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괴산군 관계자는 "'2023괴산김장축제'의 서막을 알리는 사이버 괴산군민 SNS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이번 축제는 11월 3일 오후 5시 30분 괴산종합운동장에서 가수 진성, 박군 등 축하콘서트를 시작으로 원-스톱 드라이브-스루 김장담그기, 김장마켓, 요리대회 등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 괴산군민이 되면 ▷성불산산림휴양단지 이용료 10% 할인 ▷괴산군청소년수련원 사용료 50% 할인 ▷산막이옛길 유람선(월~금, 주말 제외) 대인 1천원 할인 ▷괴산캠핑장 이용요금 10% 할인 ▷한지체험박물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