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20일 카카오톡 쇼핑하기서 구매 가능 진행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충북테크노파크(이하 충북TP)가 17일 오후 5시부터 20일 오후 12시까지 총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10월 특별 기획전'을 추진한다.

충북TP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아이비코 ▷농업회사법인 넉넉한 사람들㈜ ▷레드엠에스 ▷㈜더맘 등 충북기업 26개 기업이 충북 특별 기획전 히트상품인 전통수제만두, 3G 쿨딩로션, 복숭아병조림, 어포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충북TP는 두 차례 진행된 특별 기획전 행사에서 참여기업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후 추가 기획전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던 만큼 충북TP는 ㈜카카오와 협의를 통해 첫날부터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오원근 충북TP 원장은 "그간 진행했던 충북 특별 기획전의 기대 이상 성과와 기업들의 요청에 따라 10월 특별 기획전을 추가로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와 협력해 도내 중소기업의 신규 판로개척과 마케팅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충북 지역경제 활성화 기반을 공고히 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본사업은 충북바이오헬스산업혁신센터와 충북테크노파크, 카카오가 지난 3월에 체결한 MOU를 기반으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