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공연·체험·굿즈 판매 부스 등 프로그램 '다채'

2023 테미올래축제 포스터
2023 테미올래축제 포스터
〔중부매일 천성남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수탁 운영하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가 오는 28일 '2023테미올래축제'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2023 테미올래축제는 가을 운동회 콘셉으로 먹거리,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는 가을 대표축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 예술 공연 및 굿즈 판매 부스 등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열리며 취식 및 휴식존은 오전 10시~오후 6시 까지 운영된다.

또한 에어바운스는 오전 10시~오후 4시, 미니운동회는 12시~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경품 추첨 및 공연이 진행된다. 일부 유료프로그램(문화예술 체험 및 굿즈 판매 부스, 푸드트럭, 먹거리장터)을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 운영된다.

또한 운동회 컨셉에 맞는 복장을 한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드레스 코드 이벤트, SNS에 테미올래축제 사진을 업로드, 홍보해준 방문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기념품은 선착순이며 소진시 마감한다.

테미오래는 매주 월요일 휴관이며 오전 10시부터 저녁 5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단체관람 안내와 신청 등 축제 관련 문의는 테미오래 운영센터(☎042-335-5704) 또는 대전광역시 테미오래홈페이지(www.temior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