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체장애인협회·충북혈액원과 업무협약 체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 충북지구가 24일  충북장애인회관에서 장애인 리프트 차량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국제라이온스협회 충북지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 충북지구가 24일 충북장애인회관에서 장애인 리프트 차량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국제라이온스협회 충북지구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 충북지구(총재 윤정숙, 라이온스충북)와 충북지체장애인협회 청주시지회(지회장 이영섭)는 24일 충북장애인회관에서 장애인 리프트 차량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같은 날 라이온스충북은 충북혈액원(운장허혜숙)에 헌혈버스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도 맺었다.

윤정숙 총재는 "두 기관과 협약을 통해서 라이온스 충북지구가 더불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말하였다.

같은 날 라이온스충북은 충북혈액원에 헌혈버스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도 맺었다.
같은 날 라이온스충북은 충북혈액원에 헌혈버스 기증을 위한 업무협약도 맺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는 현재 105개 클럽 4천명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