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감성과 이미지 20여점 작품화

서양화가 김선미 개인전 작품
서양화가 김선미 개인전 작품

〔중부매일 장중식 기자〕몽환적인 색채와 특유의 감성을 작품으로 승화한 김선미 화가(55)의 개인전이 오는 30일까지 충남공주 도예촌(갤러리 상신)에서 열린다.

‘아름다운 순간’이란 주제로 총 2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 이번 전시는 김 작가 특유의 내면을 자연과 어우러지는 자화상으로 표현했다.

성신여대 미술대학 서양학과를 졸업한 김 작가는 2014년 안산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IGAAF 국제경기안산페어와 2017년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SF아트페어, 2018년 대전무역전시관 국제아트페어, 2022년 서울아트쇼 등 굵직한 국내외 전시회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서울과 대전, 충남 등을 오가며 활발한 창작활동을 선 보인 김 작가는 2015년 경기도 안산에서 열린 국제경기안산페어에서 특별상을 받은 중견화가이기도 하다.

김선미 작 '아름다운 순간'
김선미 작 '아름다운 순간'

계룡산의 정기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상신리 도예촌에서 이번 전시회를 마련한 김 작가는“하루 종일 일하고 돌아 온 내 모습을 반겨주는 불빛, 그리고 반려견 모모와의 공감 등 다양한 감성들을 여성의 얼굴에 담아 작품화 한 것”이라며“내 삶에 가장 아름자운 것들을 화폭으로 승화해 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