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전에서 3대 0으로 제천시 압도
서윤성(진천 삼수초6), 최우수선수상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진천군이 제24회 충청북도체육회장배 꿈나무어린이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진천종합스포츠타운축구장에서 도내 11개 시군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는 초등학생 12팀 300여 명이 참가했다.

29일 열린 결승전에서 진천군은 전·후반 30분간의 팽팽한 접전 끝에 제천시를 3대 0으로 압도하고 우승컵과 함께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협찬하는 원포인트 레슨과 홈경기 입장권을 거머쥐었다.

우승을 목표했던 제천시는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3위는 음성군과 단양군이 각각 차지했다.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총 5골을 넣으며 팀 우승을 견인한 서윤성(진천 삼수초6)군이 수상했다.

뒤이어 우수선수상으로 황태종(제천 장락초6), 최다득점상(10골)은 임지용(진천 상산초5)이 이름을 올렸고, 페어플레이상은 증평군, 심판상은 김복순 심판이 받았다.

대회 입상팀과 개인상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메달 및 충북청주프로축단에서 협찬한 사인볼, 축구유니폼, 홈경기 입장권 등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날 최우수선수상을 차지한 서윤성(진천 삼수초6)은 "꿈나무 어린이 축구대회 참가해 MVP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며 "긴장하지 말고 최선을 다하자라고 생각했고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뛴 것이 좋은 성적을 낸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윤현우 충청북도체육회장은 "대회개최를 위해 도와주신 진천군과 진천군체육회, 충북청주프로축구단, 그리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와주신 학부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충청북도체육회가 주최하고 진천군체육회, 진천군축구협회가 주관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