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수험생 본인 및 동반 1인 신분 할인 적용 대상으로 적용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 노선 항공권 예매 시 동반 1인까지 20% 할인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2024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에 대한 제주 노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청주·김포·군산발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11월 1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항공권 예매 시 적용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 로그인 후 적용된다.

일반 운임 결제 시 결제 단계에서 탑승자 정보 입력란에 '수험생 본인' 및 '수험생 동반 1인'을 선택하면 동반 1인까지 항공운임의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후 탑승 시 카운터에서 대학입시원서, 원서 접수증, 수험표 등 수험생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한 가지를 제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 기간을 거치며 힘든 수험 기간을 잘 준비한 수험생의 노고를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특별 신분 할인을 적용하게 됐다"며, "일반 운임 할인뿐 아니라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할인 운임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스타항공과 함께 하는 제주 여행으로 수능의 노고를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