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면 무료 급식 사진/정안면 제공.
'자장면 무료 급식 사진/정안면 제공.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 정안면 주민자치회(회장 최병화)는 지난 14일 광정리 소재 태평루 식당에서 자장면 무료급식 봉사활동 및 바자회를 실시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린 이번 봉사활동은 주민자치회가 주관하고 주민자치회 이재환 분과위원장(태평루 식당 대표)의 후원을 통해 이뤄졌다.

주민자치회는 연말을 앞두고 무료 급식 대상자인 기존 80세 이상 홀몸 어르신은 물론 마을에 거주하는 모든 어르신을 이번 무료 급식에 초청했으며, 총 30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했다.

또한, 무료 급식에 이어 지역 농산물과 재활용 옷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바자회도 함께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최병화 주민자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에 함께 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내년에도 주민 간 정을 나눌 수 있는 무료 급식 행사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재환 분과위원장은 "정안면 주민자치회 일원으로 자장면 무료급식 행사 외에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자치회가 주민이 필요로 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영행 정안면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정안면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