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소상공인을 대상, 이달 30일까지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정선욱)이 '12월 눈꽃동행축제 중소·소상공인 우수제품 특별판촉전'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추진하고 동 행사에 참가할 중소·소상공인을 11. 30(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축제는 2019년도부터 이어온 대규모 소비촉진 행사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올해부터 '동행축제'로 행사 명칭을 일원화해 5월, 9월에도 행사를 개최한 바가 있다.

충북지방중소기업청도 이에 호응해 5월, 9월 지역축제와 연계해 동행축제를 개최했다.

이어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청주 문화제조창에서 특별판촉전을 개최한다.

참여 대상은 악세사리, 기념품 등 소비재 완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중소·소상공인으로 30일 접수마감 이후 자격요건을 검토하고 선정위원회를 통해 20개사 내외의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정선욱 중소벤처기업부 충북중소벤처기업청 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중소·소상공인에게 판매 증진 기회가 되고 소비자에겐 연말을 맞아 좋은 선물을 고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서 및 제출서류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12월 눈꽃 동행축제 중소소상공인 우수제품 특별판촉전 참여기업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