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이 만드는 가면무도회 형식으로 열려 이색적

'성과공유회' 개최 사진/청년센터 제공..
'성과공유회' 개최 사진/청년센터 제공..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 공주시청년센터는 지난 25일 센터에서 2023년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청년의 재치를 더한 가면무도회 형식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그동안 청년센터가 진행해 온 성과를 전시하고 공유하는 상호학습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공주시청년센터의 올 1년간의 성과와 함께 활동을 같이한 청년들의 소중한 추억을 재현해 놓은 전시 공간, 청년무도회에 참석 준비를 위한 수상한 방 체험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진행돼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33명의 청년들과 함께 기획하고 청년 동아리 '공주와락' 참가자 등이 밴드공연, 마술쇼, 활동물 전시를 펼쳤고, 재능나눔 체험 클래스, 요식업 청년 창업가의 음식 나누기 등 청년들이 스스로 만들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건호 청년은 "청년센터에서 이룬 작은 성공 경험이 큰 밑바탕이 될 것 같아 매우 의미 있고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다현 공주시청년센터장은 "올해 1년간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 온 소중한 결실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청년들이 공주에서 기량을 펼치고 공동체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