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흘간 홈페이지·앱 항공권 할인… 탑승기간 내달 20일까지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28일부터 나흘간 청주발 항공권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날 오후 2시부터 다음달 1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청주~제주 ▷청주~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 항공권의 특가 운임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15kg 무료 위탁수하물을 포함한 편도총액 기준은 ▷청주~제주 1만9천300원 ▷청주~타이베이 12만8천5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청주~제주 노선은 다음달 20일까지, 청주~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 노선은 다음달 20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다.

프로모션 최저 운임 가격은 유류할증료와 환율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청주발 전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스타항공은 앞으로도 청주발 국제노선 다각화를 통해 충청도민의 항공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청주국제공항 활성화를 위해 지난 27일 충청북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스타항공은 12월 20일 지방발 첫 국제선으로 청주-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 노선에 취항해 매일 1왕복 운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