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오전 10시30분 상당구청 공연장
개그맨 고명환 '나는 어떻게 책에서 해답을 찾았는가' 북토크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립도서관은 오는 9일 오전 10시30분 상당구청 공연장에서 '책청멤버스데이'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해동안 책읽는청주에서 추진한 사업과 활동 결과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책읽는청주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유회는 2023 책읽는청주 독후감 수상, 성과 동영상 시청, 참여소감 나누기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그맨 고명환
개그맨 고명환

특히 이날 강연자로는 개그맨 출신이자 연 매출액 10억을 달성한 성공한 사업가 고명환씨가 '나는 어떻게 책에서 해답을 찾았는가'를 주제로 북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날 고명환 작가는 책을 어떻게 읽으면 부자가 될 수 있는가에 대한 자신만의 독서법과 시민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청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한다.

참여신청은 청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신청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주란 청주시립도서관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책읽는청주 참여자의 소속감과 연대감을 높이고, 지속해서 책으로 하나되고 소통하는 청주시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시립도서관(☎ 043-201-4079)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