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까지 대학 컨벤션센터서 유튜브 'OK충청TV'로도 상영

충청대학교가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5일부터 12일까지 축제의 장으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입시설명회.
충청대학교가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5일부터 12일까지 축제의 장으로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입시설명회.
[중부매일 이지효 기자] 충청대학교가 2024학년도 입시설명회를 축제의 장으로 개최한다.

입시설명회는 5일부터 주말을 제외한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충청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실용댄스과 학생들의 스트릿댄스를 시작으로 실용음악과 김민서, 선은율, 윤창휘 학생의 보컬이 이어지며 최근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인기 가요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어 전문사회자의 진행과 태국방콕 국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실용댄스학과 학생들의 화려한 K-pop 댄스, 방송영상콘텐츠과의 현장중계 및 다양한 축하무대가 2시간 동안 펼쳐진다.

이번 입시설명회에는 1일차(6일)에는 청주 대성고, 충북상업정보고, 상당고, 청석고, 오송고, 2일차(7일)에는 청주여고, 충북대 사범대학 부설고, 흥덕고, 서원고, 3일차(8일)에는 청주여상, 예일뷰티고가 참여한다.

4일차(11일)에는 청주고, 충북고, 대성여상, 세광고, 운호고, 5일차(12일)에는 산남고, 금천고 등 대입을 앞둔 지역의 고등학교 학생 4천여명이 함께 대학 문화를 미리 만나보는 시간을 갖는다.

송승호 충청대 총장은 "충청대학교는 40년 전통의 역사와 졸업생들이 사회적으로 튼튼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는 학교로 해마다 치러지는 입시설명회는 재학생들이 직접 예비 후배들을 위해 준비하고 기획한 행사로 자랑할 만하다"며 "충청대를 선택해 행복하게 공부하고 당당하게 사회로 나아가는 자신의 미래를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다과와 충청대 유튜브 채널 'OK충청TV'를 통해 제작된 충청대학교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