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백제체험관 관련 자료사진. /청양군
어린이백제체험관 관련 자료사진. /청양군

〔중부매일 이병인 기자〕청양군(군수 김돈곤) 어린이백제체험관이 오는 23일 성탄절을 맞이하여 7세 이상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특별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백제체험관과 함께 성탄절 무드등 만들기'라는 주제로 어린이백제체험관을 상징하는 콘텐츠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무드등으로 만들면서 2023년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4년을 밝게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황지현 한국크리에이티브 공예디자인협회(KCHA) 회장을 초청하여 23일 하루 동안 4회차로 진행되며, 각 회차마다 10팀의 가족이 교육프로그램을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5천 원이며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어린이백제체험관 홈페이지 '교육프로그램 예약'에서 가능하며, 잔여 인원이 있으면 선착순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김용구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올해 4월 어린이백제체험관 개관 이후 많은 관람객이 방문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2024년에도 다양한 교육, 체험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백제체험관에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