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관련 자료사진
티웨이항공 관련 자료사진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티웨이항공이 내년도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편 스케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날과 다음날 공개되는 항공권은 내년도 3월 31일부터 10월 26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편 노선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앱)에서 예약 가능하다.

국내선은 ▷청주~제주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노선의 항공편이 대상이다.

국제선은 21일 오전 10시부터 ▷청주~다낭 ▷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인천~방콕 ▷인천~호치민 ▷인천~괌 ▷인천~코타키나발루 ▷인천~울란바타르 ▷김포~송산 ▷대구~타이베이 ▷대구~방콕 ▷부산~오사카 등이다.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은 티웨이항공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을 이용하면 된다. 단 국제선의 경우 일부 노선만 이용 가능하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내년 국제선 연말 결산 특가 프로모션도 오는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내년 출발하는 항공편을 빨리 예매하길 희망한다면 좌석 오픈 시기에 맞춰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한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티웨이항공은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