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천안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0일 천안시 원성2동에 취약계층을 위한 '온택트 한끼 나눔 마켓'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원성2동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0일 천안시 원성2동에 취약계층을 위한 '온택트 한끼 나눔 마켓'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원성2동
[중부매일 황인제 기자] 북천안라이온스클럽(회장 남궁민)이 21일 취약계층을 위한 '온택트 한끼 나눔 마켓' 후원물품을 천안시 원성2동(동장 김미영)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은 천안시 원성2동과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은 지난 8월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해 '우리동네 사랑나눔' 업무협약을 체결을 통해 추진됐다.

북천안라이온스클럽은 저소득·차상위 등 취약계층을 위한 온택트 물품을 한차례 전달한 바 있으며 경제적으로 힘든 취약계층의 식품 구입에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한 온택트 한끼 나눔 마켓에 식료품 등을 추가 기탁했다.

'일상 속 나눔으로 만드는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슬로건 아래 마련된 온택트 한끼 나눔 마켓은 원성2동 주민들의 십시일반 기부와 행복키움지원단 도움으로 마련된 식품 나눔 공간이다.

남궁민 회장은 "북천안라이온스 회원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후원금으로 마련한 온택트 한끼 나눔 물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영 동장은 "연말연시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북천안라이온스클럽 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잘 구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