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설규 농업건설국장·신태횩 괴산읍장 등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 공직자 12명이 이달 말일을 마지막으로 정든 공직생활을 마감하고 이·퇴임을 한다.

31일자로 공직생활을 마감하는 주인공은 박설규 농업건설국장을 비롯 ▷신태혁 괴산읍장 ▷우경동 문광면장 ▷박한규 차량관리팀장 ▷연선흠 산림관리팀장 ▷최영분 연풍보건지소팀장 ▷한상숙 방문보건팀장 ▷남상윤 몽촌보건진료소장 ▷류현자 신기보건진료소장 ▷김원섭 청천면 덕평민원봉사실장 ▷정찬세 前 소수면 부면장 ▷김진국 공무직원이다.

공직을 떠나는 이들의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한 이·퇴임 행사는 지난 19일 괴산읍사무소를 시작으로 각 소속 부서와 군청에서 개최됐다.

이번에 이퇴임하는 12명의 공직자들은 가족들을 비롯해 오래도록 함께 한 지역주민들과 후배 공무원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 오랜 기간 몸담았던 공직생활을 명예롭게 마감하면서 "적지 않은 시간동안 공직생활을 잘 마칠 수 있도록 늘 힘이 돼준 가족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송인헌 군수는 "30여 년의 시간 동안 사건사고없이 공직생활을 마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면서 "괴산군 발전을 위해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인생 2막은 더욱 멋진 앞날이 펼쳐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괴산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