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시행하는 기내 유료 판매 서비스 '별별Cafe(별별카페)'.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시행하는 기내 유료 판매 서비스 '별별Cafe(별별카페)'. /이스타항공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이스타항공이 내년 1월 1일부터 기내 유료 판매 서비스인 '별별Cafe(별별카페)'와 '별별배송'의 상품군을 확대하고 서비스 품목을 다양화한다.

별별Cafe는 국제 노선에서 간단한 식음료 및 로고상품 등을 판매하는 서비스다.

확대되는 상품으로는 ▷던킨 약과 ▷베스킨라빈스 엄마는외계인 초코볼 ▷앱솔루트 보드카(50ml) ▷티젠 콤부차 ▷쿤달 헤어미스트 등 12개 상품이다.

기내에서 주문한 상품을 구매자가 지정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별별배송' 상품에는 빕스의 스테이크와, 폭립, 파스타 등의 조합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 총 5가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별별Cafe(별별카페)'와 '별별배송'의 상품을 최대 37%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제품 중심으로 기내 판매 상품을 재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승객 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