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논산시장
백성현 논산시장

방위산업은 정부에서 선정한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를 책임지는 신산업입니다.

이 지역의 탄탄한 국방인프라를 바탕으로 첨단 군수산업 생태계 조성과 국방관련 공공기관 유치를 위해 모든 행정역량을 집중하고 이를 위해 국방국가산업단지와 일반산업단지,농공단지 신규 조성으로 청년 인구 유입을 위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해 유수의 유통기업과의 협력으로 지역 농특산물 판로를 개척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선순환체계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논산만의 색깔로 문화.관광산업 위해 산림보호구역 지정이 해제된 탑정호에 복합문화 휴양단지를 조성하고 일상적 업무와 관광을 병행 할 수 있는 워케이션을 실현해 온 국민이 즐겨찾는 아름다운 휴식처를 만들겠습니다.

우리 지역의 역사문화인 유교문화의 계승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개념의 역사문화산업을 육성해 나가겠습니다.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아동친화도시를 만드는 것은 물론, 지역의 꿈나무들이 4차 산업시대를 선도하는 미래 주역으로 성장하도록 교육지원을 강화하고, 청년의 주거비 부담 완화 지원을 지속 추진하여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해 나가겠습니다.

어르신 일자리 확대,예방접종 체계 강화 등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생활밀착형 인프라 확충으로 시민들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겠습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