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은 4일 시당사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이하 국민의힘 세종시당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4일 시당사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이하 국민의힘 세종시당

[중부매일 신서희 기자]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4일 시당사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송아영 시당위원장, 류제화 세종시갑 당협위원장, 최민호 세종시장, 세종시의회 김충식 부의장, 최원석 시의원과 윤진국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한 시당 운영위원 및 특별위원장, 핵심당원 그리고 제22대 총선 국민의힘 예비후보자와 후보 등록예정자가 함께했다.

송아영 세종시당위원장은 인사말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말씀처럼 함께 가면 길이 된다고 생각한다"며 운을 떼며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 우리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힘을 모아, 세종에서 총선승리를 위한 길에 함께 가자"며 인사했다.

류제화 세종시갑 당협위원장은 당원, 당직자들에게 큰절로 인사하고 이어서 "제22대 총선에서 승리해야 정권교체가 완성되고 비정상의 정상화가 이뤄진다"며 "경쟁은 하되 힘을 모으고 뜻을 모아 하나 된 모습으로 총선을 준비하자"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어서 필승퍼포먼스로'국민의힘 세종시당, 2024 총선필승'이 적힌 피켓에 맞춰 당원, 당직자 모두 함께 구호제창을 함께하며 세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도록 총선승리를 위한 새해 각오와 다짐을 함께 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