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 읍면동 방문… 지역 곳곳 목소리 듣는다

2024 시민과 대화 일정표. /서산시
2024 시민과 대화 일정표. /서산시

〔중부매일 이희득 기자 〕이완섭 서산시장이 15일부터 26일까지 지역 곳곳의 목소리를 듣고자 시민과 대화에 나선다.

15일 대산읍을 시작으로 ▷ 16일 인지면(오전), 부석면 ▷ 17일 팔봉면 ▷ 18일 지곡면, 성연면 ▷ 19일 음암면 ▷ 22일 운산면 ▷ 23일 해미면 ▷ 고북면 ▷ 24일 부춘동, 동문1동 ▷ 25일 동문2동, 수석동 ▷ 26일 석남동 순이다.

대화는 각각 오전은 10시, 오후는 2시부터 시작하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시장은 경제·산업, 복지·교육, 문화·관광, 건설·교통 등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주민들과 소통을 진행한다.

또, 지난해 건의됐던 시민들의 의견에 대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주민들에게 알려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처럼 읍면동별 주요 건의 사항의 현장 모습을 알기 쉽게 영상으로 담아내 주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정 신뢰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완섭 시장은 "이번 시민과 대화에서 지난해 의견을 주신 분들의 궁금증과 진행 상황을 주민분들과 함께 해소하고 공유하면서,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할 것"이라며 "지역과 서산시 발전을 위해 많은 분이 참여하셔서 의견을 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키워드

#서산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