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 발전 '논의'

괴산군이 지난 16일 성불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송인헌 괴산군수 주재로 '괴산군 공직자 정책연구단' 회의를 개최했다. /괴산군
괴산군이 지난 16일 성불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송인헌 괴산군수 주재로 '괴산군 공직자 정책연구단' 회의를 개최했다. /괴산군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괴산군이 지난 16일 성불산자연휴양림 회의실에서 송인헌 괴산군수 주재로 '괴산군 공직자 정책연구단' 회의를 개최했다.

'괴산군 공직자 정책연구단'은 괴산군 공직자의 참신하고 발전적인 생각과 제안을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날 첫 회의에는 다양한 분야의 괴산군 공직자 27명이 참여,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 제시를 할 수 있는 브레인스토밍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과 '자연특별시 괴산'을 비전으로 괴산군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논의와 더불어 타 지자체 벤치마킹 등 군정 발전을 위한 방향을 함께 고민했다.

군은 앞으로 '괴산군 공직자 정책연구단' 회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괴산군 행정의 질적 향상과 공무원 역량을 강화해 군정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인헌 군수는 "정책연구단 회의는 괴산군 공직자들의 참신하고 발전적인 생각을 자유롭게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라며, 논의된 다양한 의견이 군정에 접목되는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괴산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