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남성 농협중앙회 충남세종본부장(오른쪽 두 번째)과 임유수 농협중앙회 이사(왼쪽 두 번째)가 할인물품을 들고 있다. /충남세종농협
백남성 농협중앙회 충남세종본부장(오른쪽 두 번째)과 임유수 농협중앙회 이사(왼쪽 두 번째)가 할인물품을 들고 있다. /충남세종농협

[중부매일 황진현 기자]충남세종농협(본부장 백남성)은 설명절을 맞아 사전예약과 특판행사를 통해 최대 50%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여기에 농축산물 선물세트 품목을 전년대비 18%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로 했다.

본격적인 설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물가부담을 줄여주고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하고자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사전예약과 특판행사 모두 행사카드로 결제시 최대 50%할인하여 판매한다.

여기에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농촌사랑상품권(사전예약기간 최대 300만원, 본특판기간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며, 행사 대상 물품은 농협하나로마트 카탈로그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기간 할인되는 카드는 NH농협카드를 비롯해 국민, 신한, 삼성, 롯데, 하나, BC, 전북, 카카오페이머니 등 10개 신용카드이다.

행사기간중 고물가에 대응해 가성비를 고려한 3~10만원대 실속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대폭 확대하고 MZ세대, 4050세대, 실버세대에 맞게 건강 농축산물은 물론 주류까지 다양하게 상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농협만의 특색있는 고급실속 신상품을 강화해 혼합명품과일세트, 더한우 시그니처세트와 참기름, 들기름, 혼합7곡들을 포함한 한토레 명작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구성해 특판하기로 했다.

백남성 본부장은 "설명절 물가안정을 위해 프리미엄부터 실속형 선물세트 등을 다양하게 준비해 소비자 부담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겠다"며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가 행복한 설명절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농축산물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