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까지 쿠팡 통해 할인 혜택 제공

깨끗한나라 '디 오리진 물티슈'/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디 오리진 물티슈'/깨끗한나라

[중부매일 박상철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아기물티슈 '깨끗한나라 베이비 케어 디 오리진 물티슈'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깨끗한나라는 이달 19일부터 29일까지 11일 간 쿠팡에서 '디 오리진 물티슈'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 물티슈, 키친타올 제품 이외에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이다.

물티슈에는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해 고보습 프리미엄 씨드 포뮬러를 적용했다. 바오밥나무씨·마카다미아씨·호호바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여린 아기 피부에도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도톰한 더블 레이어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화학처리 대신 고압의 물 분사로 섬유를 결합한 스펀레이스 공법을 적용해 섬유 손상이 거의 없고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미생물과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한 깨끗하고 순도 높은 정제수를 사용했다.

특히 까다롭고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도 모두 통과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 오리진 물티슈'는 깨끗한나라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아기 물티슈 제품으로 아이를 위해 더욱 꼼꼼하게 안전성을 강화했다"며 "1월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 혜택을 누리시고 '디 오리진 물티슈'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깨끗한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