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하 충북청주FC)이 금성개발㈜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23일 열린 협약식에는 석명용 금성개발 부회장과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충북 진천군 향토기업인 금성개발은 레미콘, 아스콘, 골재 등 건설 자재를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건축, 토목, 조경 분야에서 행복하고 안전한 삶의 터전을 마련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고 있다.

도내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금성개발이 충청북도를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충북청주FC와 손을 잡은 만큼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두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석명용 금성개발 부회장은 "충북청주FC의 오피셜 스폰서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충북청주FC와 협력과 소통을 지속해서 이어 나가며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현주 충북청주FC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금성개발과 충북청주FC가 좋은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며 충청북도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충북청주FC는 3월 2일 오후 4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전남드래곤즈를 상대로 홈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키워드

#충북청주FC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