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충북 도내 1위' 달성 기념

진천군 고향사랑기부제 특별감사이벤트 포스터 / 진천군
진천군 고향사랑기부제 특별감사이벤트 포스터 / 진천군

[중부매일 송창희 기자] 진천군이 지난해 고향사랑기부금 '충북 도내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2월 2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특별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26일 진천군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중 10만 원 이상 진천군에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20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CJ 선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본인 주소지 외 고향과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며,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부터는 16.5%에 해당하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 금액 30% 상당의 지자체별 답례품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는 고향사랑e음(https://ilovegohyang.go.kr/) 또는 NH농협은행(전국 모든 지점) 방문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진천군 관계자는 "지난해 진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모여'충북 도내 기부금 1위'를 달성할 수 있었으며 기부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연초 특별감사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는 취약계층과 주민 복리증진을 위한 생거진천 치유농장(care farm) 도시 텃밭 운영 등 5개의 고향 사랑 기금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진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진천군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