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과학 마술공연'시작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천안시 신방도서관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가족 공연을 준비했다.

도서관은 오는 24일 '과학 마술공연(사이언스 매직쇼)'를 시작으로, 4월 27일 '복화술과 거품공연(버블쇼)', 6월 22일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 동화 뮤지컬, 8월 10일 '발광 다이오드 빛 증폭 공연(LED 레이저쇼)', 10월 26일 '그림&마술 공연(드로잉&매직 퍼포먼스 쇼)'가 진행된다.

'과학 마술공연(사이언스 매직쇼)'는 기초과학의 원리를 토대로 다양한 과학실험을 직접 체험해 보는 참여형 공연이며 '복화술과 거품공연(버블쇼)'는 복화술사의 특색있는 공연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중애 작가의 '아빠를 버렸어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가족애를 그린 동화뮤지컬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와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발광 다이오드 빛 증폭 공연(LED 레이저쇼)', 유명인 등 그려내는 '그림&마술 공연(드로잉&매직 퍼포먼스 쇼)'가 준비됐다.

문현주 관장은 "가족 특화도서관인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준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가족분들이 참여해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신방도서관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