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들이 8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대전 중구 전략 공천설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황인제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들이 8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대전 중구 전략 공천설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 /황인제

[중부매일 황인제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들이 전략공천설에 대해 거세게 반발했다.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청장 예비후보들은 8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을 찾아 중구청장 재선거 전략공천설'에 대해 강하게 반발하는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강철승, 권중순, 김경훈, 이광문, 전병용, 조성칠 예비후보 6명이 한 자리에 모여 입장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그동안 민주당과 중구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뜻을 같이하는 당원들과 함께 지역의 현안 해결은 물론 윤석열 정권의 무도함과 맞서 싸울 때도 적극 나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원팀으로 깨끗하고 공정한 경쟁 속에 페어플레이를 하기로 약속했다"며 "민주당이 공정을 잃어 버리면 어떻게 국민의힘의 무도함에 대적할수 있을것인지 의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현재 판세로 민주당이 압도적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번 사태로 중구와 전체 총선 판도가 흔들릴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구는 전략공천 지역일 수가 없다"며 "3인 이상 참여하는 경선을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민주당 #중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