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매일 송문용 기자〕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는 '2024년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갤러리아 센터시티 문화센터 봄 학기는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봄 학기는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반영하여 ▷요가 ▷미술 ▷요리 ▷음악 등 다양한 분야의 강좌를 준비했다.

대표 강좌로는 정희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느리게 나이 드는 습관' 강연을 선보이며,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자연요리 연구가 '김희종 셰프'의 ▷미식여행 ▷덕수궁 현장 투어 ▷피크닉과 어울리는 논알콜 저도수 와인 ▷봄을 담은 제철 디저트 딸기 판나코나 만들기 등의 이색 클래스도 새롭게 구성했다.

18일에는 '풍수지리 역술가 박성준'의 2024년 운명을 바꾸는 풍수 인테리어와 오행으로 운을 올리는 팁을 알려주는 강좌를 진행한다.

봄 학기 기간 중 매주 목요일에는 '미술 전시해설 전문 도슨트'와 함께하는 시리즈 강좌를 연다. BEST 전시들에 담긴 주요 작품과 갤러리에 대한 소개 그리고 작품에 얽힌 예술가들의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아 센터시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 트랜드 반영과 계절에 맞추어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