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의회는 지난 15일 부여여성문화회관에서 제121차충청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부여군의회는 지난 15일 부여여성문화회관에서 제121차충청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중부매일 윤영한 기자〕 부여군의회(의장 장성용)는 지난 15일 부여여성문화회관에서 제121차충청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부여군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121차 정례회는 장성용 의장을 비롯한 부여군의회 의원들과 정도희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이하 협의회장) 및 각 시·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회의는 ▷홍보영상 시청 ▷정도희 충남협의회장의 개회사 ▷장성용 부여군의회 의장과 박정현 부여군수의 환영사 ▷안건심의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현안사항 설명을 청취한 후 '2023 회계연도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결산 승인의 건'을 심의하였고 '서천특화시장 화재피해 성금 지원' 등 2건에 대한 협의를 하였다.

정도희 협의회장은 "백제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숨쉬는 이곳 부여에서 개최되는 2024년 갑진년 첫 정례회에 바쁜일정에도 참석하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장성용 의장은 "지방 주도 균형발전을 이루기 위해 저희가 헤쳐 나가야 할 과제들이 산적해 있다"며 "2024년 첫 정례회를 시작으로, 의장님들 간 활발한 소통과 만남을 통해 우리 앞에 놓인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부여군의회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