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후보가 4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본선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황인제
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후보가 4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본선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고 있다. /황인제

[중부매일 황인제 기자] 국민의힘 조수연 대전 서구갑 후보가 4일 대전시의회를 방문해 본선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조수연 후보는 "경선과정에서 함께 경쟁한 김경석 예비후보와 조성호 예비후보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당선이되면 민주당의 입법 독재를 막고 대전 서구를 위해 서구갑 분구 추진, 도시철도 2호선 완공, 노루벌 국가정원 확실한 추진 등 살맛나는 서구를 만들겠다"고 설명했다.

또 "상대방이지만 제3자의 입장에서 민주당의 경선과정을 보면 납득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진행되 민주적이지 못했다"며 "당원에 대한 비율을 빼고 여론조사로 경선을 했다는것은 타당하지 않아고 보인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입맛에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안필용 예비후보와 유지곤 예비후보를 배제시킨것은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바람직하지 않다"며 "그 두후보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조 후보는 "대전 서구갑 지역은 원팀이 되리라 생각하고 앞으로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제가 승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