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기업의 동반성장 견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가 8일 출범식을 갖고 첫 걸을 내딛었다. 이윤희 초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신서희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가 8일 출범식을 갖고 첫 걸을 내딛었다. 이윤희 초대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신서희

[중부매일 신서희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지회가 8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출범식을 갖고 첫 걸음을 내딛었다.

이날 출범식에는 이순열 세종시의회 의장, 최민호 세종시장, 최교진 세종시교육감, 강준현 국회의원, 성녹영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왕정미 대전지방조달청장, 이정한 여성경제인협회장, 주희정 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팝페라보체의 오프닝 축하공연으로 시작한 이날 출범식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단체소개 ▷세종지회 설립추진 경과보고 ▷협회설립증 수여 ▷협회기 전달 ▷세종지회 임원소개 ▷축하떡 나눔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윤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종의 미래를 여는 여성 경제인을 모토로 세종지회는 정진할 것"이라면서 "기업인으로서 기업의 이윤과 성장만 추구하는 것이 아닌 사회환원 활동을 통해 이익을 나누고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지역과 기업의 동반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지회 1대 임원 조직도는 ▷회장 이윤희 ㈜바른기업 대표, ▷총무부회장 남궁백합 ㈜노블레스디자인 대표, ▷재무부회장 김경현 ㈜드론아카데미 대표, ▷부회장 최지희 ㈜조일푸드 대표, ▷이사 김영덕 (농)솔티마을 주식회사 대표, 함재화 해마라기 식품 대표, 황성아 ㈜가람수풀생태환경연구소 대표, 곽연희 바심건축사사무소 대표, 김지우 ㈜마싯지우 대표, ▷감사 이종옥 옥보자기 대표 등이다.

여경협 세종지회는 지난 1월 17일 충남지회에서 세종지회 분할 승인이후 1월30일 초대회장과 1대임원 선출 후 2월 29일 여경협 본회 이사회에서 최종 승인됐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