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개점 100일맞아 할인 이벤트
축하 댓글 고객 대상 굿즈 증정도

청년문화상점 굿쥬 2호점 철당간점 개점식 모습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년문화상점 굿쥬 2호점 철당간점 개점식 모습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중부매일 박은지 기자]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도시센터(대표이사 변광섭)가 9일 청년문화상점 굿쥬 2호점 철당간점의 개점 100일을 맞아 백일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30일 성안길 중심부인 철당간 주변에 문을 연 굿쥬 2호점은 월 평균 방문객 7천여명, 월 최고 매출액 830만 원 기록 등 개점 100일 만에 의미 있는 성과들을 거두며 청주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백일 이벤트는 개점 100일이 되는 9일과 10일 굿즈 전 품목에 대해 1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굿쥬 매장에 방문해 SNS 계정 팔로우 인증 시 기념엽서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굿쥬 인스타그램(@goods_you)에 게재된 카드뉴스 게시물에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굿쥬의 인기 굿즈 3종인 담요(1명), 봄 엽서 세트(1명), 머그컵(1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월) 굿쥬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한편, 청년문화상점 굿쥬는 지역 청년들이 직접 제작한 청주만의 문화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문화도시 청주의 청년문화상점으로, 상품을 뜻하는 단어 굿즈(goods)에 충청도 사투리 '~유'를 붙여 이름 지었다. 온라인 플랫폼(http://goodsyou.kr)으로 시작해 지난 2021년 가경동 시외버스터미널 주변에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을 연 뒤 지난해 11월 30일 성안길 남문로 2가 49-1, 유휴공간인 옛 유니클로 건물에 2호점을 마련했다.

청년문화상점 굿쥬와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문화도시 청주 홈페이지(www.cjculture42.org)와 청년문화상점 굿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