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릭백 챌린지 세계1위 이효철군, 우승 기원 시투

[중부매일 이성현 기자]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이하 KB스타즈)가 우리WON과의 챔피언결정전 1차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4일 청주체육관에서 열릴 대회를 앞두고 KB스타즈는 봄농구 축제 준비를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KB스타즈는 경기 당일 입장관중 2천명에게 포스트시즌 기념 티셔츠를, 우승기원 치어풀을 준비한 팬 100명에게는 한정판 스포츠카드를 각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모든 관중들에게는 노란 응원깃발을 제공해 홈 2연전을 노랗게 물들일 계획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 슬릭백 댄스로 세계를 접수한 이효철군은 시투자로 나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힘을 보탠다.

사전 SNS이벤트로는 참가한 슬릭백 챌린지 참가자 중 1명을 선정해 커스텀슈즈(KB스타즈 슬릭백 에디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장외에서는 정규리그 중 진행된 식자재 새활용 기부 행사인 '이츠 투게더'에 이어 의류, 생활용품 등의 새활용 기부 행사 '나눔 투게더'가 (재)아름다운가게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팬들의 기부 물품은 KB스타즈의 굿즈와 교환할 수 있고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되며 지역 내 소외계층을 돕는데 활용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정규리그 우승 트로피 포토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2년 만의 봄농구를 연고지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한편 챔피언결정전 1차전은 지상파 중계 편성으로 인해 오후 1시 35분에 경기가 시작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KB스타즈 #농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