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등 수안보여행 진수 수안보파크호텔

수안보파크호텔은 충주에서 10여분 정도 들어가면 아늑한 산 아래 위치하고 있는데 우아하고 품격높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휴식처이다.

수안보파크호텔은 넓고 아늑한 최고급 객실과 6개의 연회장, 그윽한 풍미의 한ㆍ양식당, 초현대식의 노천온천탕과 맥반석 사우나, 천연온천, 실내수영장, 최신시설의 노래방, 나이트클럽, 테니스코트, 산책로, 조깅코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수안보 여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호텔의 온천은 지하 500m에서 분출되는 섭씨 53°C의 고온 라듐온천에 맥반석으로 사우나를 신설해 관광객의 건강과 피부미용의 개선을 돕고 있다.

맥반석은 45종 이상의 미네랄과 풍부한 산소함유량, 다량의 원적외선 방사로 성인병 예방과 피부 미용, 스트레스 해소, 중금속과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 신비의 자연석이다.

또한 100%천연 온천수로 혈액순환 및 이뇨작용을 촉진하고, 만성 부인병 및 위장병 치료에 효과가 있고 관절염, 각종 신경통의 통증제거에 좋은 노천온천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최소 30명에서 최고 5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ㆍ중ㆍ소 다목적 연회장은 휴게실, 가라오케, 노래방과 가까이 위치해 보다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회합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최근 객실, 커피숍, 식당 등의 리모델링을 통해 국내 최고급 호텔 수준으로 거듭난 수안보파크호텔은 여전히 충북을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텔내 유럽풍 채플을 설립해 종교인은 물론 결혼식과 각종 모임 장소로도 활용하고 있다. 또한 호텔 내에는 그룹 대표회사인 한국도자기전시장 및 로제 화장품 직영 할인매장이 있어 편리하고 저렵하게 쇼핑할 수 있다.

휴가철을 맞아 패키지 상품도 내놓고 있는데 2인 기준으로 조식과 사우나를 포함해 주중엔 13만8천원에 주말(성수기)에는 16만8천원에 수안보파크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3가지로 수안보파크호텔 홈페이지(www.suanbopark.co.kr)를 참조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박종협 수안보파크호텔 총지배인은 “수안보파크호텔은 최고의 시설로 객실 100여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회장, 천연온천, 웨딩홀,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완비했다”며 “수안보 특유의 관광자원과 음식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최고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