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영 / 한전 충주지점 요금관리팀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자주 이용하는 일반인이라면 각종 이용대금 청구내역을 이메일(전자메일)로 수령하는 경우가 많다. 전기요금 청구서도 이메일로 받고, 그에 따른 혜택도 함께 받아 일거양득할 수 있는 알뜰소식이 있어 나누고자 한다.

현재 한국전력공사에서는 전기요금 이메일청구서(인터넷빌링)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시행한다. '인터넷빌링'이란 전기요금 청구서를 이메일로 받는 서비스로, 종이 형태 청구서를 분실·보관해야 하는 불편함이 없고 과거 전기요금 내역도 언제든지 열람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빌링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이며, 참가자 전원 전기요금 매월 200원 할인 또는 인터넷영어서비스 무료이용권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참가자 중 3천3백여명을 추첨해 각종 경품을 제공하니, 평소 이메일 청구서로 전환하고자 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볼 만하다.

인터넷빌링 가입시 전기요금은 자동이체 혹은 지정계좌 이체, 인터넷지로를 이용하여 납부할 수 있다. www.ekepco.com에서 참여 가능하고 기간은 9월2일까지다. 문의는 국번 없이 123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