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청주청원시군지부

농협청주청원시군지부(지부장 김인식)는 12일 기업사랑농촌사랑운동 확산을 위해 30여 우수 중소기업인과 벤처기업인을 초청, 기업금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 발굴과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고, 기업의 금융요구를 파악하여 지원책을 마련하는 한편, 기업인간 기업정보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농협청주청원시군지부는 농협의 전반적인 사업소개와 농협보험, 기업대출, 농협의 1社 1村 자매결연운동 추진,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기업의 퇴직연금 제도, 인터넷시대 기업자금관리 서비스인 금융연동 CMS제도, 충북기업사랑카드 설명회도 가졌다.

농협 청주청원시군지부 김인식 지부장은 “정기적인 기업인 간담회를 실시하고 기업체에 대한 각종 금융 서비스를 한층 강화하여 성공기업을 지원하겠다”며 “기업들이 기업사랑농촌사랑운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만들어 지역 경제활성화에 위한 노력에 보탬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농협청주청시군지부는 환율정보,월간 경제브리핑 자료,금융.세무.부동산 등 기업들이 필요한 금융정보를 매월 우편으로 발송하고, 기업들이 요구시 회의장 제공, 기업 임직원 무료 재테크상담, 자녀들 금융교육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