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원군은 오는 12일까지 김재욱 군수 주재로 200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200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통해 각 분야별 군정 추진의 통일성을 기하고, 사업의 타당성과 시급성 등을 검토하는 것은 물론 2007년도 예산편성의 기본자료로도 활용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주요업무보고회는 민선4기 실질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것으로 김재욱 청원군수의 군정발전을 위한 밑그림이 그려지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군은 민선4기 군정의 5대 기본방향인 생산적인 일문화 정착, 첨단산업과 유통물류의 중심기지로 도약, 바이오농업을 통한 농업경쟁력 강화, 테마관광개발, 모두가 행복한 복지 실현을 위해 군수 공약사항 추진계획 보고회와 중장기 발전계획인 New청원 21계획 보고회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번 2007년 주요업무계획과도 연계 추진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대한민국 행복1번지 푸른청원 첨단청원을 건설하겠다는 김재욱 군수의 뜻에 발맞추어 이미 확정된 공약사항과 뉴청원 21계획을 토대로 내년도에 꼭 추진해야 할 역점사업과 시책을 발굴 보고회를 개최하는 만큼 내실 있는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군은 보고회를 마친 결과에 따라 미흡한 분야를 수정?보완해 2007년도 주요업무계획을 최종 확정하고, 더불어 내년도 군정의 목표를 설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