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리모컨 기능 '안(Ann)'전화기 등장

KT충북본부

TV와 VTR, DVD까지 사용이 가능한 복합 리모컨 기능을 갖춘 안(Ann)전화기가 나왔다.

KT충북본부(본부장 송상헌)에 따르면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을 대폭 강화한 "Ann Sweety"와 저렴성을 겸비한 'Ann Cutie' 등 신형 안(Ann)전화기 2종을 출시했다.

▲ KT충북본부에 따르면 세련된 디자인에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신형 안(Ann)전화기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안(Ann)전화기는 컬러LCD, 64폴리 벨소리, TV리모컨, 폰북 등 기존의 기능들을 그대로 수용할 수 있다.

또 'Ann Sweety'는 복합리모컨 기능, 모닝콜, 게임 등 부가기능을 강화했으며, 'Ann Cutie'는 작고 깜찍한 디자인 및 저렴성 외에 이모티콘 SMS 등 부가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형 안(Ann)전화기는 'Ann Sweety'는 13만 2천원, 'Ann Cutie'는 11만원이다.

안(Ann)전화기는 컬러LCD, SMS, 폰북 저장 등 휴대폰에서 가능했던 편리한 기능과 TV리모컨 기능을 유선전화에 접목시켜 유선전화의 저렴성과 휴대폰의 편리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고기능 집 전화이다.KT 충북본부 관계자에 따르면 "생활 편의기능이 강화된 신형 Ann폰의 출시로 고객만족도 향상과 함께 국내 유선통화 및 유선단말기 시장에 활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유승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