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2007 신춘음악회 '다윗의 장막' 공연

청주CBS(본부장 박영환)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07 신춘음악회'를 연다.

이번 CBS 신춘음악회에서는 세계적인 찬양예배 인도자인 스캇 브레너(Scott Brenner) 목사가 이끄는 국내의 대표적인 찬양사역팀인 '다윗의 장막' 이 '아버지 사랑합니다', '나의 갈망은' , '성령의 불로' 등 CCM을 연주한다.

스캇 브레너 목사는 세계 최고의 워십뮤직 음반을 제작하는 빈야드에서 변호사로 일했으며, 전 세계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해마다 2회 이상의 컨퍼런스, 워십투어 등을 갖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는 세계적인 찬양예배 지도자다.

또한 영성과 음악성에서 인정받아 국내 대표적인 찬양팀 중 하나로 손꼽히는 '다윗의 장막' 찬양사역자로서 보컬과 키보드를 맡아 지도하고 있으며, 많은 찬양과 경배곡 작곡자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특히 한국 여성과 결혼할 정도로 한국 사랑이 남다른 브레너 목사는 한국어로 찬양을 인도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 널리 알려진 '아버지 사랑합니다' '성령의 불로' 등의 찬양도 한글로 작사, 작곡했다.

청주CBS 관계자는 "올해 평양대부흥 100주년을 맞아 한국 교회가 영성과 도덕성을 회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데 더욱 앞장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다윗의장막'을 초청해 신춘음악회를 열게 됐다" 며 청취자들의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043-292-5115)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