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업백화점-스승의 날 떡과 감사 카드·길거리 청소

농협물류센터-영화 무료상영 ·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마련, 고객들에게 초청장을 보내고 있다.

흥업백화점은 3∼15일까지 '사랑과 감사의 대축제' 행사를 열고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5일 어린이날에는 삐에로와 함께 '요술 풍선접기', '아이스크림 무료증정'과 동화속캐릭터들이 백화점 내외를 돌며 '즉석사진 찍기', '어린이회관 이용권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선물용품기획전을 실시한다.

8일 어버이날에는 당일 20만원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생크림케잌 (45분 한정)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미용타운 1만원 DC권'과 구매금액별 5%에 해당하는 상품권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갖는다.

15일 스승의날 에는 하루전일인 14일 청주지역 초,중등학교를 방문하여 스승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떡과 감사카드'를 전달해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흥업백화점 전 임직원은 7일 깨끗한 거리환경을 만들고 보전하자는 취지아래 흥업백화점에서 출발하여 육거리시장까지 청소 및 정화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농협청주농산물물류센터도 5일 오전 10시부터 페이스페인팅, 가족협동줄넘기, 훌라후프대회, 한마음풍선터트리기, 우리농산물 이름 알아 맞추기 등 ▶ 다양한 체험 이벤트 행사인 어린이 놀이마당이 정문 매장입구 하나로 광장에서 진행되며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에게 ▶금붕어와 어린이 썬그라스를 선착순으로 나눠 주는 등 푸짐한 선물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야외 영화 무료상영을 준비해 4, 5일 이틀간 가족과 연인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마음이'와 '괴물'을 밤 8시부터 물류센터 정문입구 고객 주차장에서 상영한다.

또한, 농협물류센터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 ▶사진촬영 응모전(3~8일)에서는 모두 10개의 우수작을 선정해 무료액자 및 5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되며, 8일에는 매장을 찾으신 어르신을 대상으로 ▶카네이션을 달아 드린다.

이런 다채로운 행사와 더불어 특별 상품 기획전에서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모음전이 마련되었고 어버이와 스승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농협 홍삼 제품을 최대 50%~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하였으며 햇배추, 햇무, 열무, 수박등 우리농산물도 초특가로 판매한다.

아울러 푸짐한 경품(42인치 PDP TV,실내조경, 에어컨, 드럼세탁기등)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박익규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