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전문가 추천 5월의 선물

푸르름을 더해가는 가정의 달 5월이다. 달력을 보니 근로자의 날을 시작으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5·18 민주화 기념일, 발명의 날, 성년의 날, 석가탄신일, 바다의 날이 있네요. 21일은 부부의 날이 들어있다. 늘 그렇듯 주머니 사정이 좋지않아 어른들은 5월이 하루빨리 가기를 원한다는 푸념도 들린다. 같은 돈을 가지고 즐겁고, 알뜰하면서, 풍성한 쇼핑을 하는 지혜를 모아보자. 도내 유통업계 담당자로부터 5월의 선물을 추천받았다.

◇ 흥업백화점

지난달부터 막내둥이 초등학교 3학년인 딸은 어린이날 선물로 인형을 사달라고 조르고 있다. 매년 어린이 날이면 인형을 사달라고 졸라서 사준 인형만 벌써 종이박스에 하나 가득 이다. 한두번 가지고 놀고 어느새 싫증을 내고 구석으로 내 몰리는 인형을 보고 올해는 인형이나 장난감 보다는 옷을 사줄 것이다. 흥업백화점 6층매장을 돌면서 이것저것 만져 보지만 욕심만 많아서 선뜻 손이 안간다. 그래도 어린이날 선물인데 요즘은 여자아이들은 핑크색이나 힌색 원피스가 유행이라는 말에 선뜻 10만원상당의 핑크색 원피스를 구입했다.

찾아 뵐때마다 늘어나는 주름과 전에는 감기에 걸려도 3~4일이면 나으시던 것이 지금은 열흘이 지나도록 낫지도 않으시는 부모님. 시골에 계신 부모님들에게는 역시 건강 식품이 가장 좋을 것 같다. 흥업 지하1층 매장에서 어머니께는 관절에 좋다는 6만6천원상당의 글루코사민을 아버지에게는 5만4천원상당의 상황홍삼겔이 좋을 것 같아 준비했다. 멀리 있는 관계로 찾아 뵙지 못해 올해도 우편으로 보내는 나 자신이 죄송스럽기만 하다. 내일정도에 부모님께 선물을 택배로 보내며 꽃배달도 예약해야겠다. 사랑하는 어머니 죄송합니다. 또 가까이에 계신 장모님에게는 2만원상당의 꽃무늬 스카프와 요즘 유행한다는 4만원상당의 '안나수이' 향수를 준비했다. 식당을 하시느라 늘 음식냄새가 몸에 배여 있다고 불평하시는데 은은한 향수를 좋아하시려는지 걱정이다.

올해는 꼭 초등학교 6학년때의 은사님께 편지를 써야겠다. 작년에 고향의 친구로부터 은사님 칠순이라고 들었는데 찾아 뵙지도 못하고 죄송스럽다. 늘 건강하시라는 편지와 함께 흥업1층에 닥스행사 매장에서 3만원 상당의 하얀 와이셔츠와 니나리찌 행사매장에서 2만원 상당의 붉은색 줄무니 바탕의 넥타이를 골라 보내 드려야겠다.

언제나 옆에서 우리 가족을 걱정해 주고 아이들과 시댁에 신경 쓰느라 고생만 하는 아내, 올해부터 5/21일이 부부의 날이라고 하는데 그날에는 고생만 하는 아내에게는 1층 잡화 귀금속 코너 매장에서 7만원 상당의 예쁜 크리스탈 목거리와 귀거리를 하나 선물해 줘야겠다. 사랑한다는 카드와 같이. 아마도 아내는 화를 낼 것이다. 이런 비싼 것을 뭣하러 사왔냐고 잔소리 하면서 내가 잠든시간에 몰래 일어나 목에 걸고 좋아할 것이다. 이렇게 가정의 달을 맞아 비록 나의 지갑은 얇은 유리지갑 이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가족과 귀하신 분들을 위하여 커다란 물질적 선물보다는 사랑이라는 선물을 주고 싶다.

◇ 농협물류센터

농협물류센터 매장총괄 담당 채후근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와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농협물류센터가 야심차게 준비한 상품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상품 중에서 미리 구매를 했다고 밝히며, 적극 추천도 해주었다.

먼저, 초등학생인 딸아이에게는 어린이날에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과 아버지가 주고 싶은 책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두가지 상품 구매가 부담은 되지만 마침 책은 도서할인행사를 실시하여 60%~40%까지 판매하고 있어 좋은 선물 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른 분께도 적극 권유했다.

또한, 어버이날에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 무언가 고민한 끝에 현금을 드릴까 생각했지만 건강을 생각하여 농협 홍삼 제품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금번 행사기간 중에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달임료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외에도 꼬리반골세트나 포도원액 세트도 저렴하게 준비되어 있고 매장에는 더 좋은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며, 마지막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 영플라자

1. 설화수 섬리안 크림 (25ml 110,000원)

한방에서는 음체인 여성에게 음이 부족해지면 조한현상 즉 피부가 메마르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피부의 메마름을 다스리는 자음단(피부의 메마르는 현상을 개선하기 위해 처방된 옥죽,참작약,연꽃, 지황,백합의 5가지 한방 추출물을 말합니다)을 사용해온 설화수는 자음단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자음보위단(자음단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처방되어 그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한 감국,인동,의이인, 행인,쇠뜨기의 5가지한방 추출물을 말합니다) 을 개발하여 피부의 메마르는 현상을 근본적으로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설화수 섬리안 크림은 자음단과 자음보위단 효소처리한 6년근 홍삼 사포닌, 치마버섯, 천궁, 당귀같은 귀한 한방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눈가 주름을 탁월하게 개선하고 촉촉하하고 밝은 눈가로 가꿔줍니다. 크림이지만 나노 입자의 독특한 처방으로 에센스처럼 가볍고 기분좋은 사용감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2. 헤라 링클 레티놀 TX (45ml 7만원)

사랑하는 부모님 존경하는 선생님의 얼굴에 있는 나이의 흔적을 신개념 주름성분인 레티노톡스가 깊은 주름은 물론 외부 영향 및 얼굴의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생기는 표정주름까지 케어해 주는 이중의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합니다. 또한 보습 성분 및 피부 보호성분 함유로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되며 흡수 이후에는 산뜻한 보습막을 제공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영양감있게 가꿔줍니다. 밤 손질시 신경쓰이는 부위를 중심으로 내용물이 잘 스며들도록 가볍게 두드려 흡수를 시켜주시면서 옐로우 컬러의 레티노톡스가 흡수되는 느낌을 즐기십시오. 즐기는 사이 사랑하는 부모님과 존경하는 선생님의 세월의 흔적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실수 있을 겁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