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CBS창립 17주년 기념음악회

청주CBS(본부장 박영환)가 창립 17주년을 맞아 기념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26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는 가요와 클래식, 재즈가 어우러진 매혹적 무대가 열린다.

이날 공연에는 테너 임웅균과 가수 유열, 재즈 가수 윤희정이 출연해 귀에 익은 가곡과 팝송, 재즈곡을 들려주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반주를 맡은 충청필하모닉오케스트라(지휘 이홍규)의 서곡 연주를 시작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의 톱가수 유열이 'Can't take my eyes off you',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 등을,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 테너 임웅균이 '목련화'와 '여자의 마음' 등을 들려준다. 또 재즈가수 윤희정은 콘트라베이스와 콩가 등으로 구성된 재즈 밴드와 함께 'It don't mean a thing', 'Over the rainbow', '세노야' 등을 들려준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 성공기원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음악회에는 청주CBS 어린이 합창단 '엔젤콰이어'(지휘 김종미)도 특별 출연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청주CBS 박영환 본부장은 "청주CBS가 창립 17주년을 맞기까지 청취자와 지역 주민의 큰 사랑이 있었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