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9월30일까지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창조적 진화 - 깊고 느리게'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올해 비엔날레 조직위는 전국 농협 74개 주요 지점과 청주시내 예매처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입장권 예매를 시작, 오는 9월 30일까지 최고 35%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예매방식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실시하며 온라인은 티켓링크(ticketlink.co.kr)에서 오프라인은 공식후원은행인 농협 전국 64개 주요지점과 청주시내 주요 예매처, 각 동사무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예매기간 입장권을 구입할 경우 어른(만 18~64세) 보통권은 현장판매 8천원에서 2천원 할인된 6천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청소년(중·고등학생)은 현장판매 요금 4천원을 3천원에, 어린이(초등학생)는 3천원에서 2천원으로 각각 18~35%씩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조직위는 만 7세 이하 어린이와 65세 이상 어른에 대해서는 무료입장을 실시하기로 했다.

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조직위원회 김종벽 본부장은 "2007청주국제공예비엔날레를 널리 홍보하고 범국민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입장권 할인예매를 실시하게 됐다" 며 "특히 올해 공예비엔날레는 보다 많은 국민들의 관람 유도를 위해 입장요금을 저렴하게 결정했다" 고 말했다. / 김정미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