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인 메가패스를 중심으로 KTF의 3G 이동통신(SHOW), KT와이브로, 보험상품을 각각 묶은 메가패스 결합상품을 30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가패스 결합상품은 메가패스+SHOW, 메가패스+KT와이브로, 메가슈랑스(메가패스+보험), 메가슈랑스+SHOW, 메가슈랑스+KT와이브로 등 총 5종이다.

메가패스+SHOW 상품을 이용할 경우 기본적으로 메가패스 이용료 10%(3년 약정) 및 SHOW 기본료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메가패스 3년 약정시 기존 약정할인 15%와 결합상품으로 인한 할인 10%가 추가돼 약 24%의 할인을 받게 되며, 여기에 장기이용 할인이 추가되면 최대 27%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족 3명이 SHOW와 메가패스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연간 약 17만원 정도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메가패스+KT와이브로 상품은 메가패스 10% 할인에 와이브로 상품에 따라 10~20% 할인을 받게 되며, 메가패스를 3년 이상 이용한 고객이 메가슈랑스에 가입하면 시중에 판매되는 월 보험료 1~2만원 상당의 보험을 무료로 가입할 수 있게 된다.

KT는 메가패스+SHOW 결합상품을 통해 연간 약 1천700억원 규모의 할인 혜택이 고객에게 돌아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다양한 결합상품을 통해 KT의 통신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