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인 8월을 맞아 청주지역 백화점 업계들이 여름상품 마감세일과 함께 광복절 기념 남북이산가족 상봉 축하세일, 사계절 경품 대축제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펼치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청주지역 백화점들은 신사, 숙녀, 잡화, 아동 스포츠, 침구류등 시즌성이 강한 상품을 중심으로 파격적인 가격 판매에 나서고 있다.

청주백화점은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전관에서 남북이산가족 상봉 축하기념 「유명브랜드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남북이산가족 상봉 축하기념으로 8·15삼행시 짓기(7일-13일 정문안내데스크), 「해방둥이를 찾습니다」 등의 이벤트행사를 가지며 유명브랜드를 각 층별로 20-50% 세일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애녹 사계절 특가전, 커리어 2대 브랜드 특가전, 데코 2대 브랜드사계절 창고 대공개, 니트 3대 브랜드 특가전, Hot Summer여름 마감 패션 수영복 고별가전, 말복상품 특가전 등을 펼친다.
이와 함께 남여 의류 판매에 힘을 쏟고 있는 흥업백화점은 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사계절 상품전으로 실속 쇼핑 베스트 5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는 와코루 흥업단독 특가전, 데코 인기상품 고객 초대전, 비꼴리끄 사계절 상품 반액가전, 제일모직 로가디스, 입생로랑 균일가 고객 초대전등이 열린다.

특히 흥업백화점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 경품추첨을 통해 가족사진 촬영권, 프로필 사진 촬영권, 인조침구세트, 꽃바구니 무료배달 서비스, 피부관리 맛사지 무료이용권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