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MY네이트'선보여

무선인터넷 NATE가 새로운 개념의 개인화 서비스로 거듭난다.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NATE 초기화면에 고객의 관심항목을 맞춤형으로 사용자가 직접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는 ‘My 네이트’를 추가한다.

My네이트는 사용자 개개인이 NATE에서 자주 사용하는 콘텐츠를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서비스다.

따라서 자신이 설정해 놓은 컬러링, 벨소리 등과 즐겨찾기, 내 싸이월드, 포토앨범,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 멤버십포인트, 지난달 청구요금 등의 콘텐츠를 설정해 한번에 볼 수 있다.

특히, My네이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유·무선 NATE에서 원하는 레이아웃으로 손쉽게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선 네이트의 My네이트에 접속해 자신의 무선 My네이트의 화면을 보면서 편집하고, 이것을 그대로 무선 My네이트에도 적용 시킬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유선 My네이트에서 무선 NATE의 즐겨찾기, 증권의 관심종목, 친구찾기의 친구목록 등을 편집할 수 있게 되는 등 그동안 무선인터넷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상대적으로 불편했던 점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정보의 접근성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SK텔레콤의 무선인터넷 NATE는 지난 1월 고객편의를 고려해 '전체메뉴'와 '투데이'로 개편, 생활밀착형 미디어를 지향한 바 있으며, 이번 개편을 통해 개인화된 무선 Portal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 한권수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